한메직협, 공청회 개최
한메직협, 공청회 개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11.11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메이크업 분야 발전 위해 전현희 의원과 공동주최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메이크업 분야의 현 문제점과 그에 따른 대안을 찾기 위해 11월23일 10시~12시까지 국회의원회관 소회의실에서 ‘제1회 메이크업 분야 발전 방향과 대안’ 공청회를 전현희 의원과 한메직협이 공동으로 개최한다.

전현희 의원과 한메직협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및 한국메이크업교수협의회, 한국뷰티산업학회, 한국메이크업디자인학회, 코리아뷰티디자인학회, (사)한국뷰티산업진흥원이 후원하는 이 행사는 청양대학 류지원 교수의 사회로 진행된다.


또한 보건산업진흥원 황순욱 박사와 서울벤처정보대학원 윤천성 교수가 주제발표자로 나서고 보건복지부 양동규 과장, 변창우 변호사, 용인송담대학 강경화 교수,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 전무, 남부대학교 박철호 교수, 소비자시민모임 윤명 부장 등 메이크업 전 분야의 전문가가 토론을 펼친다.


메이크업 분야에 대한 학회와 각 전문분야에서 연구된 자료와 통계치를 가지고 메이크업 현 실태를 진단하며 해결방법을 서로 모색 및 취합과 청중의 의견을 수렴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공청회는 메이크업 분야에 종사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권익보호는 물론 합법적인 사업장에서 안정된 직장생활이 이루어 질 수 있는 방안을 찾는 등 메이크업 업종에 종사하는 아티스트들의 목소리를 대변할 예정이다.


www.promakeup.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