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에스티, ‘홈즈 퀵크린 운동화 크리너’ 출시
애경에스티, ‘홈즈 퀵크린 운동화 크리너’ 출시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1.06.27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표백 소취효과…거품타임 운동화 전용 세정제

애경에스티(대표이사 고광현)의 홈케어 브랜드 ‘홈즈’(home’Z)에서 사용이 편리한 거품타입의 운동화 세정제 ‘운동화 크리너’를 출시했다.





운동화를 세탁기에 다른 옷감과 함께 빨기에는 아무래도 거북하다. 그렇다고 운동화 한두 켤레를 세탁기에 돌리거나 세탁소에 맡기는 것도 낭비다. 게다가 쪼그리고 앉아 운동화에 솔질을 하는 게 여간 힘든 일이 아니다. 이럴 때는 운동화나 학생 실내화 전용 세제가 고민을 덜어줄 수 있다.





애경에스티 홈즈에서 출시한 ‘운동화 크리너’는 거품 타입의 세정제로, 신발 안쪽의 오염까지 쉽게 제거되는 사용상 편의성이 뛰어난 점이 특징이다. 또 비누 세탁 시 쉽게 헹궈지지 않았던 미끄러움에 대한 불만을 최소화했다.





운동화의 더러운 부분에 거품타입의 세제를 충분히 뿌리고 10~20분 뒤 부드러운 솔로 문질러 주면 강력한 세정거품이 찌든 때에 흡착해 손쉽게 제거된다. 또 탈취, 살균 성분이 함유돼 오염 얼룩은 물론 세균, 냄새까지 한 번에 없앨 수 있다.





애경에스티 박근서 마케팅영업팀장은 “홈즈 퀵크린 운동화 크리너는 광표백 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오염까지 분해하기 때문에 세정, 살균, 탈취 등 3중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운동화를 빨고 나면 마치 새 것과 같은 착용감을 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애경에스티는 애경이 일본 방향소취제 1위업체인 ‘에스테화학’과의 한일합작으로 지난 2007년 설립한 회사이며, ‘홈즈’(home’Z)’는 집안을 깨끗하고 상쾌하게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프리미엄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이다.





www.aekyung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