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피부 트러블을 잡는 올 킬 아이템
여름철 피부 트러블을 잡는 올 킬 아이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8.19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달, 각질•트러블•피지 관리 제품 제안

구멍이 송송 뚫린 듯 넓은 모공에서는 피지가 넘쳐흐른다. 또 얼룩덜룩 지저분하게 탄 피부에 뾰루지도 자주 올라온다. 더운 날씨에 시뻘겋게 달아올라 후끈거리는 얼굴까지, 지금 피부는 총체적 난국에 처해 있다. 가혹한 여름 피부 환경에서 내 피부를 구출하기 위한 최상의 아이템들을 알아보자.


고온에 방치된 피부는 과다하게 분비되는 피지와 각종 노폐물, 그리고 메이크업 잔여물로 뒤범벅이 되어 여드름과 뾰루지의 온상이 된다. 이러한 불상사를 방지하기 위해 각질 관리와 보습이 기본이 되어야 한다.


구달 ‘안디로바 씨드 포어 토너’는 각질+피지+모공관리 3in1 토너로 각질케어는 물론 과다한 피지 생성을 조절해 번들거리거나 끈적이지 않는 보송보송한 피부를 준비시킨다. 특히 항균효과가 뛰어난 안디로바의 씨드로 모공속까지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여름은 과다하게 분비된 피지와 땀, 노폐물이 엉켜 모공을 막기 딱 좋은 계절이다. 평균 습도가 70~80%나 되어 세균이 번식하기도 쉬워 2차 감염으로 여드름이 번지기도 쉽다. 여름 여드름 관리에 더욱 공들여야 하는 이유다.


구달 ‘안디로바 씨드 트러블 이펙트’는 아마존 원주민들이 피부 질환 치료를 위해 썼던 안디로바 열매와 트러블진정에 효과적인 티트리오일이 함유되어 트러블 진정&완화효과로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이 제품은 여드름과 뾰루지를 즉각적으로 잠재워주는 트러블 집중관리 스팟세럼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가능하다.


피지선의 활동 증가부터 높은 습도, 그리고 무더위 역시 모공을 넓게 만드는 요인. 이렇게 넓어진 모공이 각종 트러블의 근원이 된다는 사실을 기억할 것. 모공을 잡아야 피지도, 트러블도 잡을 수 있다.


모공을 청소해주는 마스크 팩으로 일주일에 한 두번 피부를 깨끗하게 청소하자. 구달 ‘아마조니아 화이트 클레이 마스크’는 피지를 강력하게 흡착하고 모공을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 팩으로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내어 여름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www.good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