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엔 ‘내 피부 안티에이징’
새해엔 ‘내 피부 안티에이징’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1.1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몽드, 클렌징부터 신경쓰고 특별관리, 안티에이징 크림 효과 커

 
2012년 새해를 맞이하고 문득 떠오른 걱정거리 중의 하나는 나이가 한 살 더 들어가면서 늘어난 주름과 칙칙해져 가는 피부톤, 떨어져가는 피부 재생력이다. 분명 작년까지만 해도 보이지 않았던 눈가 주름과 잡티, 모공들이 하나둘씩 눈에 띄기 시작하고 하루만 푹 자고 일어나도 되살아나던 피부가 전과 같지 않다면 피부에 공을 들여야 할 때.

더불어 송년회에 이어 신년회까지 계속된 술자리로 인해 지친 피부 관리를 소홀히 하면 피부 노화가 더욱 가속화된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

해가 바뀌어도 변함없는 동안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신경을 써주는 것이 좋다. 또한 1주일에 1~2회 정도는 특별관리를 해주는 것과 자신에게 맞는 안티에이징 크림을 선택하여 꾸준히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이에 더하여 요즘같이 찬바람이 불 때에는 페이셜 오일 등을 활용하여 피부 유수분 관리를 해주는 것도 중요하다.

Step1. 안티에이징, 클렌징서 시작
추천 제품: 마몽드 스킨 리뉴잉 클렌징 오일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말처럼 메이크업을 꼼꼼하게 지워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하는 것은 피부 노화를 막는 가장 기본적인 자세이다. 

마몽드의 스킨 리뉴잉 클렌징 오일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진 커피베리 성분을 함유하여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안티에이징 관리를 도와준다. 자극 없이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지워주는 것은 기본, 식물성 오일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외부환경으로부터 손상되는 피부를 보호한다.

특히 본격적인 세안 전에 물을 조금씩 더해주면서 마사지를하면 피부를 더욱 부드럽고 건강하고 보호할 수 있다.

175ml, 1만8000원대.

Step2. 잠들기 전 10분 투자로 동안 꿀피부
추천 제품: 마몽드 황금꿀팩
황금꿀팩은 황금과 꿀 성분의 강력한 보습효과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는 워시오프 타입의 팩이다. 뛰어난 보습력으로 알려진 꿀 성분과 피부의 순환주기를 촉진시키는 순수 금박이 만나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부여해 주며,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황금꿀팩에 함유된 꿀 추출물은 피부 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외부에서 받아들인 수분을 보유하려는 능력이 뛰어나 촉촉한 피부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더불어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묵은 각질을 탈락시켜 피부결을 개선하고 균일한 피부톤으로 만들어 준다.

꿀과 함께 함유된 금박 성분은 피부 활성화를 도와 건강한 피부로의 회복을 도와주며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부여한다.

100ml, 2만원대.

Step 3. 잎새버섯의 강력한 피부 활성화 효과
추천 제품: 마몽드 울트라 리페어 크림
노화가 시작되는 30대 피부의 3가지 피부 노화 고민인 탄력 저하, 잔주름, 칙칙함을 집중적으로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최대 45kg까지 자라 버섯의 왕으로 불리며 아시아 국가에서는 면역력 증강, 혈압 완화 효과를 위한 전통 의약 성분으로 사용해온 잎새버섯의 놀라운 자생력으로부터 발견한 자연의 지혜를 담았다. 이에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영양을 공급해 생기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안티에이징 크림 특유의 답답함을 최소화시켰으며 촉촉한 사용감이 장점이다.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3주만에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50ml, 4만5000원대.

Step4. 100% 식물성 오일의 힘
추천 제품: 마몽드 토탈솔루션 내추럴 씨드 오일
클렌징 후 꿀팩으로 수분을 보충하고 울트라 리페어 크림으로 영양까지 더했다면 마지막으로 피부가 흡수한 수분과 영양분을 외부로부터 지켜주는 토탈솔루션 내추럴 씨드 오일로 마무리한다.

마몽드 토탈솔루션 내추럴 씨드 오일은 식물성 오일의 천연 보습효과로 피부 건조 고민을 해결해주는 페이셜 오일 제품이다. 100% 식물성 오일로 건조함이 심한 환절기에 꼭 필요한 스페셜 케어 제품으로 피부 진정은 물론 각질 관리를 도와 피부 근원의 힘을 키워준다. 또한 피부 건조로부터 오는 거친 피부결, 피부 당김을 개선시키고 주름과 탄력에 대한 고민을 해결한다. 그리고 유수분 밸런스 관리를 도와 환절기에 민감해지는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토탈솔루션 내추럴 씨드 오일은 얼굴뿐 아니라 모발, 손, 발까지 건조한 모든 부위에 도포 가능하며 다른 제품에 섞어 사용하면 더 강력한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다.

30ml, 2만2000원대.

www.mamon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