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베리, 찬바람에 지친 피부를 위한 워시오프팩 5종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소녀감성 화장품 브랜드 디어베리는 피부상태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워시오프 타입의 천연팩 ‘코코의 시크릿 레시피 마스크팩’을 선보인다.뉴욕의 맛집 블로거 코코 샤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기자기한 캐릭터 패키지로 보는 재미까지 더한 디어베리 코코팩은 얌, 펌프킨, 허니, 밀크, 포테이토 총 5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겨울 철 찬바람으로 피부가 거칠어졌다면 보습과 영양을 줘 활력 있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얌을, 건조함에 자꾸 일어나는 각질이 고민이라면 묵은 각질을 없애주고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는 마사지 타입의 밀크를 추천한다.
어둡고 칙칙한 피부는 피부 정화와 브라이트닝을 한 번에 잡아주는 펌프킨으로, 지나친 난방으로 뜨거워진 피부에는 보습과 진정효과를 주는 포테이토팩을 사용하면 좋다. 피부 트러블로 인해 피부가 총체적 난국이라면 탁한 피부를 생기 넘치고 탱탱하게 가꿔주는 허니팩을 써보는 것을 제안한다.
코코팩의 상징인 코코는 뉴욕에서 온 캐릭터로 블로그(blog.naver.com/coco_chaton/120174911425)를 방문하면 코코샤톤과 디어베리가 만나게 된 계기를 알 수 있다.
디어베리 코코팩은 100ml 용량에 1만원이며, 디어베리는 최근 오픈한 명동점에서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온라인몰에서 베스트 아이템 5가지를 20% 할인해주는 행사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