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핑크 패스 멤버십 제도 도입
에뛰드하우스 핑크 패스 멤버십 제도 도입
  • 김상은 기자 dae705@jangup.com
  • 승인 2015.01.0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입비 1만원 통해 6개월간 추가할인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가 2015년 새해를 맞아 보다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유료 멤버십 서비스 ‘핑크 패스 멤버십’ 제도를 선보인다.

핑크 패스 멤버십은 1만원의 가입비를 내면, 가입 축하 키트와 할인 쿠폰, 제품 교환권, 추가 할인 혜택 등 풍성한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된 유료 멤버십 제도. 연중 상시 가입 가능하며, 에뛰드하우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PC, 모바일)에서도 가입할 수 있다. 멤버십 혜택은 가입일로부터 6개월간 지속된다.

특히 핑크 패스 멤버십 가입 즉시 제공되는 축하 키트는 ‘리얼아트 스폐셜 키트’와 ‘메이크업 리무버 키트’ 중 선택할 수 있다. ‘리얼아트 스페셜 키트’는 13,000원대의 신제품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 ‘리얼아트 스페셜 키트’는 14,000원대의 립 앤 아이 리무버, 올피니쉬 펄&마스카라 리무버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가입일로부터 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가입 축하 30% 할인 쿠폰 등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8종 쿠폰북이 증정되며 멤버십 세일 기간 동안 추가 10% 할인 혜택, 생일시 4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에뛰드하우스를 사랑해주는 많은 고객들에게 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핑크 패스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하게 되었다”며 “새해에도 고객 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많은 프로모션을 준비중으로 더욱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