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협회 신비전 통해 공동 사업 전개
유통협회 신비전 통해 공동 사업 전개
  • 김상은 기자 dae705@jangup.com
  • 승인 2015.01.2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정기총회 개최, 윈윈전략속 협력 강화 천명

 
화장품유통가도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발맞춰 새로운 도전을 통해 발전을 추구하고 있다.

대한화장품유통협회(회장 배동인)은 1월 15일 서울 소재의 용사의 집 무궁화홀에서 제14차 정기총회를 갖고 회원사간의 굳건한 협력체제 구추을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키로 했다.

이번 행사는 2014년 정기총회 결산보고, 2015년 사업계획 등에 대한 공유와 향후 발전방안을 마련하기 위한 토론이 펼쳐졌다.

이에따라 대한화장품유통협회는 협회 자금을 활용한 공동사업 추진 등 다양한 사업전개를  통해 2015년 새롭게 변모하며 도약할 수 있는 기회로 삼기로 했다. 또한 2014년 한 해 동안 협회 발전을 위해 매진한 동산씨앤시 유예숙 대표, 현 코스메틱 윤병한 대표, 네오 코스메틱 빈금석 대표 등에게 공로상을 수여했다.

이날 배동인 회장은 “국내 유수의 유통 회사 대표들로 이뤄진 단체인 대한화장품유통협회는 화장품 유통 활성화라는 하나의 목적을 위해 모여 운영되는 만큼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발전할 수 있는 토대 마련에 힘쓰고 있다”며 “화장품 시장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는 만큼 이에 걸맞는 사업 전개를 통해 화장품 유통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단체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화장품유통협회는 화장품유통 발전을 위한 대규모 워크숍, 체육대회, 해외 시장 견학 등의 올해 사업계획을 공유하며 모든 회원들이 참여해 새로운 발전을 추구키로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