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화예대, ‘Eduvolution 2020’ 선포
정화예대, ‘Eduvolution 2020’ 선포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5.08.2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한 직업인재 양성으로 새로운 도약

 
서울 명동에 위치한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허용무)는 지난 20일 명동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린 2015년도 상반기 교직원 워크숍에서 장단기 발전계획 ‘Eduvolution 2020’을 선포했다.

올해로 개교 64주년을 맞은 정화예술대는 브랜드 이미지 구축, 타겟팅을 통한 브랜드 관리, 대학 특화전략 체계 구축, 나눔과 봉사를 통한 행복실천, 직업인재 양성 시스템 구축, 진로·취업 지원 시스템 구축, 인적 자원 역량 강화, 행·재정 운용 효율화 등 8대 핵심전략에서 24개 실천과제를 수립·발표하며 대학의 발전 방향을 제시했다.

이날 워크숍은 장단기 발전계획 선포 이외에도 학부(전공) 평가결과 발표와 내외부 특강의 시간 등 대학의 발전방향 모색 및 교직원 역량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허용무 총장은 “이번 장단기 발전계획 선포를 통해 지나온 64년의 역사를 돌아보며, 개선할 부분과 더욱 강화할 부분을 함께 고민해보고, 우리 대학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교직원이 공유하는 기회를 가져 정화의 미래를 향한 성장 동력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1951년 체계적인 전문미용인 양성을 위한 최초의 미용교육기관으로 출발한 정화예술대학교는 삶의 주인으로 성장하는 행복한 인재, 산업현장에서 사랑받는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정화인증제를 비롯한 다양한 교육을 수행하고 있다. 정화예술대학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jb.a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