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팀아모스 페스티벌 성료
2015 팀아모스 페스티벌 성료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5.09.07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부여 롯데 리조트에서 진행된 ‘2015 팀아모스 페스티벌’을 성황리 종료했다.
 

‘팀아모스 페스티벌’은 회원과의 지속적인 교류와 소통을 도모하는 동시에, 아모스프로페셔널의 크리에이티브 그룹인 팀아모스 그룹의 역할을 공고히 하고 전 기수의 네트워크를 형성하기 위해 개최되는 연중행사다.
 
올해 개최된 페스티벌에서는 회원간의 유대관계 강화와 함께 아모스 브랜드 대사로서의 자긍심을 높이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팀아모스의 비전과 열정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을 통해 결속력을 높였으며, 모두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퀴즈 대결 및 장기자랑을 통해 팀아모스 그룹이 함께 즐기면서 화합을 다졌다.
 
특히 팀아모스 선발 15주년을 기념해 아모스 성장을 위해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기여한 활동자 3명에게 공로상을 시상, 팀아모스 회원으로서의 자긍심을 느낄 수 있도록 독려했다.
 
한편, 크리에이티브 그룹 ‘팀아모스(Team amos)’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이 후원하는 그룹으로, 아모스프로페셔널 제품을 사용하는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선발하고 있다. 디자이너로서의 기술 역량 및 경영자로서의 역량 개발 등 다양한 활동 지원을 통해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활동하는 팀아모스는 매년 20여명의 기수를 선발하여 올해까지 총 11기수가 운영되고 있다.

www.amoshai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