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말레이시아 론칭 세미나 성료
반디, 말레이시아 론칭 세미나 성료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5.11.16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미인터내셔날 글로벌 브랜드로 적극 행보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지난  11월 2일~4일까지 말레이시아의 남부지역 조호루바루와 서부휴양섬 페낭에서 트레이드 론칭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론칭 세미나는 조호루바루와 페낭에서 각 100여명의 VIP 살롱주, 네일리스트를 대상으로 반디 브랜드소개 및 트렌드 아트 세미나를 진행한 부분으로 지난 1월 말레이시아 론칭 후 수도 쿠알라룸프를 기점으로 하여 본격영업을 시작해 확장해가는 과정의 일환이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말레이시아의 네일리스트들은 적극적인 모습으로 반디를 사용하면서 궁금했던 내용들 질의하는 시간을 가지고, 브랜드 로열티를 제고하고 아트 세미나의 디플로마를 이수하며 자긍심을 갖는 시간이 됐다는 평가다.

(주)위미인터내셔날 배선미 대표이사는 “그동안 말레이시아는 미국, 유럽브랜드에 관심이 많았지만 최근 한국브랜드의 제품의 퀄리티 뿐 아니라, 참신함과 트렌디한 네일아트 디자인을 배우고자 하는 살롱주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이다” 라며 “반디는 국내에서도 트렌드 세미나의 경쟁력이 있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글로벌 역시 단순히 유통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아트를 기반으로 한 커뮤니케이션으로 반디 마니아를 육성하는 것이 목표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반디는 11월 11일~13일 진행되는 홍콩 코스모프로프와 15일, 16일 진행되는 2015 도쿄네일엑스포에 참가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써의 행보를 적극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