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헤어 트렌드, ‘창조적 일탈’ 공개
2016 헤어 트렌드, ‘창조적 일탈’ 공개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5.12.0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제 11회 헤어 인 트렌드 성료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2일 수요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진행한 ‘2016 헤어 인 트렌드(HAIR IN TREND)’를 성황리 종료했다.

‘헤어 인 트렌드’는 패션 트렌드,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등 총 6가지 요소를 분석해 내년 헤어 트렌드를 발표하는 대규모 헤어쇼다. 이번 ‘헤어 인 트렌드’에서는 창조적 일탈(Creative Escape)를 뜻하는 줄임 말인 ‘Cre.ESCAPE’를 메인 테마로 옴니 시티(OMNI CITY), 쇼윈도 광기(SHOWWINDOW MADNESS), 스타일리시 네이처(STYLISH NATURE), 퓨트로 르네상스(FUTRO RENAISSANCE)의 4가지 세부 테마에 해당하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2016년 헤어 트렌드를 제시하는 1부 ‘모프’쇼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브랜드 홍보대사인 ‘팀아모스’가 연출했다. 2부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콘셉트 살롱인 살롱에이와 프리미엄 헤어 살롱 세리, 스타일플로어, 그리고 헤어 아티스트 그룹 티온즈가 각 해당 테마에 맞는 ‘뉴룩’을 선보여 약 3,000여명 관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1부와 2부를 연결하는 브릿지 무대에 마돈나, 비욘세 등 뮤직비디오로 화제가 된 우크라이나 댄스 그룹 ‘카자키’가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여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각 테마에 맞는 라이브 무대와 레이저, LED를 활용한 런웨이 연출은 생동감 있는 쇼를 완성, 기존 헤어쇼의 틀에서 벗어난 신선한 무대를 선보였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이번 트렌드 테마를 통해 새로운 형태의 창조적 일탈을 꿈꾸는 헤어 디자이너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선보이는 ‘헤어 인 트렌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독자적 트렌드 개발 프로세스인 리아(RIA)를 기반으로 내년도의 헤어 트렌드 키워드를 도출해내는 대규모 헤어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