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과 발렌타인데이 선물 고민 해결”
“명절과 발렌타인데이 선물 고민 해결”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6.01.25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로칸오일, 홀리데이 미니 패키지 출시
 

프리미엄 헤어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에서 ‘홀리데이 미니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로칸오일 홀리데이 미니 패키지는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125ml)’와 ‘모이스처리페어 샴푸&컨디셔너(각 70ml)’로 구성되어 있다.

아르간 오일을 주성분으로 한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여 즉각적으로 부드러움을 선사해주는 헤어 오일로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모발의 탈색과 퇴색을 방지해주는 제품이다. 세트로 구성된 모이스처리페어 샴푸&컨디셔너는 휴대가 용이한 여행용 사이즈로 두 제품 모두 아르간 오일을 주 성분으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손상된 모발의 회복을 도와 윤기를 되살려준다.

모로칸오일 브랜드의 국내 공식 수입 및유통을 책임지고 있는 (주)그리에이트 인터내셔날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홀리데이 미니패키지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클렌징과 트리트먼트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연령대와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선물해도 좋을 아이템”이라며, “패키지 가격 또한 소비자가 기준 약 28% 할인된 68,000원에 판매될 예정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부담 없이전달할 수 있을것”이라고 전했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125ml)와 모이스처리페어 샴푸&컨디셔너 미니 사이즈(각 70ml) 3종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미니 패키지는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어 전국 주요 살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문의 1666-51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