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화장품 위생행정허가 심화교육
중국 화장품 위생행정허가 심화교육
  • 김상은 기자 dae705@jangup.com
  • 승인 2016.08.1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협회, 중국 화장품 인허가 실무 핵심 전달
 

갈수록 높아져가는 중국 수출의 벽을 넘기 위한 중국 화장품 위생행정허가 심화교육이 실시된다.

대한화장품협회(회장 서경배)는 중소기업의 대중국 수출 지원과 기업 내 중국 수출 전문가 양성을 위한 ‘중국 화장품 위생행정허가 심화교육’을 오는 8월 31일(수)부터 9월 2일(금)까지 총 3회에 걸쳐 여의도 소재의 중소기업중앙회 2층 연회실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화장품 제조업자 및 제조판매업자 중 화장품 위생행정허가를 취득 중에 있거나 취득한 적이 있는 기업이 대상이다.

지난 5월과 6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대한화장품협회의 ‘중국 화장품 위생행정허가 기본교육’에는 총 222명이 참석했었다.

이번 교육은 대중국 화장품 수출 비중이 높아지고 위생허가에 대한 문의가 잇따름에 따라, 기업들이 보다 상세하게 중국 화장품 인허가에 대해 숙지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중국 화장품 위생행정허가 단계별 서류 작성 방법(상하이 알란 이재진 부장) ▲단계별 주의사항(상하이 알란 이재진 부장) ▲질의 응답(베이징,상하이 실무진)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한편 이번 교육은 유료로 진행되며, 참석을 원하는 경우 대한화장품협회 홈페이지(www.kcia.or.kr) 「교육마당」→ 「교육 및 세미나 신청」에서 세부일정을 확인한 후 참가 신청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