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LAST SUMMER SALE’
잇츠스킨 ‘LAST SUMMER SALE’
  • 송상훈 rangsung@jangup.com
  • 승인 2016.08.1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2일까지 온‧오프라인 동시 올 여름 마지막 정기 세일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대표 유근직)은 오는 22일까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8월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무더운 여름, 다양한 품목과 시원한 할인율을 선보인 8월의 ‘라스트 썸머 세일(LAST SUMMER SALE)’은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라인까지 제품에 따라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다.
 
‘라스트 썸머 세일(LAST SUMMER SALE)’은 올 여름 마지막 자외선은 물론 다가오는 가을의 강한 자외선을 차단하기 위한 다양한 선케어 제품을 할인한다.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함유된 3중 기능성 선크림은 ‘프레스티지 선 데스까르고’는 50% 할인하며, 휘핑 제형의 선크림 ‘스마트 솔루션 365 휘핑 선 젤’과 촉촉하고 청량한 느낌의 ‘스마트 솔루션 365 워터리 선젤’도 30% 할인한다.
 
끝나가는 여름과 다가오는 가을을 특별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네일 제품을 50% 할인하며, 볼과 입술에 모두 사용가능한 귀엽고 사랑스러운 패키지로 사랑 받는 ‘마카롱 틴티드 립 앱 치크’는 50% 할인가에 판매 한다.
 
뿐만 아니라 무쌍꺼풀이나 속쌍꺼풀에도 아름다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잇츠 탑 프로페셔널 모노 스페셜 팔레트’는 50% 할인된 가격에, ‘잇츠 탑 프로페셔널 모노 아이섀도우’ 50컬러는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차분하고 은은한 눈매로 완성시켜 주는 촉촉한 젤리 쿠션 새도우 ‘잇츠 탑 프로페셔널 젤리 쿠션 섀도우’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 한다.
 
잇츠스킨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정기세일은 일부 품목이 제외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중 타 행사는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