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벨 ‘플라센타 마스크팩’
끌레드벨 ‘플라센타 마스크팩’
  • 송상훈 rangsung@jangup.com
  • 승인 2016.08.1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3%의 고농축 태반 성분 함유… 미백‧보습, 탄력 및 주름개선 탁월
 

여배우 화장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 끌레드벨(Cledbel)은 태반 특수관리팩 ‘플라센타 마스크팩(Placenta mask)’을 오는 8월 20일 선보인다.

톱 여배우 고소영의 투명하고 건강한 피부의 비법으로 알려진 ‘플라센타 마스크팩’은 피부 미백, 보습 등에 탁월한 태반 성분이 TV 홈쇼핑 최대 함량인 83% 함유되어 사용 후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에스테틱의 태반 특수관리에 사용되는 ‘태반 앰플’을 넣어 만든 마스크팩이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플라센타 마스크팩’은 주요 성분에 따라 보습 기능이 강화된 ‘물광 태반 특수관리 마스크’, 하얀 피부를 위한 ‘백옥 태반 특수관리 마스크’, 피부 탄력을 잡아주는 ‘리프팅 태반 특수관리 마스크’, 주름 개선에 뛰어난 ‘주름 태반 특수관리 마스크’ 4종류로 출시된다. 제품은 모두 100% 순면 마스크 시트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끌레드벨의 모회사인 HMJ코리아 이혜전 대표는 “플라센타 마스크팩은 최근 열린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국제미용 박람회에서 미국과 유럽의 바이어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은 제품이다”며 “플라센타 마스크팩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에스테틱 수준의 태반 특수관리를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플라센타 마스크팩’은 8월 20일 23시 50분부터 현대 홈쇼핑을 통해 첫 공개 된다. 4종류 각 50장 구성으로 체험분 포함 총 204장의 마스크팩을 만나볼 수 있다. 면세점 및 끌레드벨 공식 홈페이지(www.cledbel.co.kr)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