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내내 시달린 피부, 간단하게 집에서 ‘모공관리’
여름 내내 시달린 피부, 간단하게 집에서 ‘모공관리’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09.29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이모겐 ‘오배자 세럼’
 

오랫동안 우리를 괴롭히던 폭염이 지나고, 갑작스레 선선한 가을 날씨가 불쑥 다가왔다.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피부도 가을에 맞춰 관리를 해줘야 할 시기다. 우선 폭염으로 내내 고생한 피부를 달래는 일부터 시작해야 한다.
 
가장 먼저 신경 써야 할 것은 모공관리다. 여름 내내 피지분비가 늘고, 피부탄력이 떨어져 모공이 한층 늘어나 있는 상태이기 때문. 게다가 한번 커진 모공은 쉽사리 줄어들지 않는다. 모공관리의 적절한 시기를 놓치면 안 되는 이유다. 모공 크기를 줄이기 위해 피부과를 방문할 수도 있지만, 모공관리 제품을 이용해 집에서도 간단히 모공관리를 할 수 있다.
 
20, 30대에게 피지조절과 여드름 화장품으로 유명한 발효화장품 브랜드 ‘자이모겐’은 모공관리 전용 제품인 자이모겐 오배자 세럼(Galla Serum For Pored Oily Skin)을 선보였다.

‘자이모겐 오배자 세럼’은 모공수축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천연 탄닌을 다량 함유한 오배자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를 바로 수렴해주어 늘어지고 넓은 모공을 매끈매끈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이 제품은 기존에 모공관리에 관심이 많은 20, 30대에게 인기 있던 ‘자이모겐 포어타이트닝 세럼’을 리뉴얼한 것으로,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용량은 올리고 가격은 낮췄다. 아침, 저녁 세안 후 부드럽게 발라주고 모공이 넓은 지성피부는 수시로 덧발라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한편, 자이모겐은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해 줄 자이모겐 105ml 삼둥이 세럼 시리즈뿐만 아니라 네티즌 사이에 여드름 화장품으로 화제의 입소문이 난 자이모겐 어성초 세럼, 모공 수축과 지성피부 전용 오배자 세럼 그리고 홍조 등 민감성 피부 해결 자초 세럼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