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홀리데이 에디션’
A.H.C,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홀리데이 에디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6.11.29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굴 전체에 바르는 신개념 아이크림에 크리스마스 분위기 담아
 

카버코리아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 A.H.C가 그동안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믿고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연말을 맞아 ‘A.H.C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홀리데이 에디션’을 준비했다.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차별화를 꾀한 제품으로 아이크림은 눈가에만 바르는 화장품이라는 기존 상식을 뛰어넘으며 출시와 동시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유명 뷰티 프로그램의 아이크림 부문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1위에 오르며 효과도 확실한 화장품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이 제품은 ‘여배우 아이크림’, ‘국민 모녀템’ 등의 애칭과 함께 누적 판매량 3천만개를 돌파하며 A.H.C의 메가 히트 셀러로 자리매김했다. 또 영국의 유력 화장품산업지 ‘Pure Beauty’(純美)가 주관 하는 2016 ‘퓨어뷰티상’(Pure Beauty Awards)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Best12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이 제품은 현재 시즌 4 까지 업그레이드 하며, 시즌 3 ‘프라이빗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에서 한 단계 발전한 초 미세 마이크로 에멀젼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에 더 깊고 빠르게 유효 성분의 흡수를 높여 피부에 더욱 강력한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A.H.C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홀리데이 에디션’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따뜻한 레드와 포근한 화이트, 세련된 블랙 컬러를 이용한 색다른 패키지로 선보인다.

A.H.C 관계자는 “지금까지 리얼 아이크림 시리즈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더욱 행복하고 특별한 크리스마스 연휴를 선사하고자 준비한 A.H.C만의 홈쇼핑 특별 구성으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연말 연시를 보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