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자극은 줄이고 자외선 차단지수는 높여
피부 자극은 줄이고 자외선 차단지수는 높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3.2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샘, 에코 어스 파워 시리즈 업그레이드 출시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피부 유해 성분을 줄여 피부 자극은 줄이고 자외선 차단 기능은 더욱 강화시킨 뉴(NEW) ‘에코 어스 파워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2017 새로운 버전의 ‘에코 어스 파워 시리즈’는 기존 PA+++에서 +가 하나 더 더해진 PA++++ 자외선 자단 제품을 추가해 UVA 차단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또한 유해 성분을 줄인 마일드 선 케어 라인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더욱 편안하게 보호하도록 만들었으며, 기존 제품보다 모링가 성분 함유량을 높인 업그레이드 버전의 제품들로 구성된다.

‘에코 어스 파워 시리즈’는 크림과 스틱, 에센스 타입의 젤, 쿠션, 스프레이 제형으로 쿨링, 진정, 피부톤 보정 등 여러 가지 기능이 담긴 총 12가지의 다양한 제품으로 라인업 돼 자신의 피부 타입과 사용 용도, 기호 등에 따라 제품을 선택 할 수 있다. 인공색소 함유 없이 100% 칼라민 핑크 파우더 컬러가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하고 외부자극으로부터 약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 ‘에코 어스 파워 핑크 선 크림’부터 도시생활 속 자외선을 다각도로 차단하는‘에코 어스 파워 블루 디펜스 선 밀크’, 연약한 아이 피부에도 부드럽게 작용하며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에코 어스 파워 마일드 선 쿠션’, 포토샵 한 듯 즉각적으로 피부 톤을 밝혀주는 ‘에코 어스 파워 더 뽀얀 선 크림’ 등이 대표적이다.

더샘 관계자는 “에코 어스 파워 시리즈는 복합적인 피부 유해 환경에 노출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신개념 도시형 선 케어 라인이다“라며, “소비자 니즈에 맞춰 다양한 타입과 기능을 갖춘 제품들로 구성해 고객의 선택 폭을 다양하게 넓힌 점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