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미세먼지 황사 타파 클렌징 아이템
봄철 미세먼지 황사 타파 클렌징 아이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1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꼼꼼한 클렌징 위한 타입별 클렌징 제품

연일 계속되는 미세먼지 나쁨으로 피부상태는 하루도 편안할 날이 없다.미세먼지는 입자 크기가 매우 작아 피부에 달라붙으면 잘 떨어지지 않고, 노폐물과 뒤엉켜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기 쉬어 꼼꼼한 클렌징이 중요하다. 클렌징 시에는 자극이 없는 클렌저를 손바닥에 덜어 눈가를 피해 얼굴과 목에 도포하여 2~3분 정도 부드럽게 마사지 한 뒤 미지근한 물로 여러 번 헹구는 것이 좋다. 꼼꼼한 클렌징을 위해 타입별로 클렌징 아이템을 소개한다.

 

 

로션타입

메리케이의 아쿠아리저브 씨에스씨 클렌저2 흰색 로션타입으로 수분밸런스가 깨져 번들거리는 피부에 좋다. 건강한 수분 밸런스는 유지하면서 피부 노폐물등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클렌저이다.

 

 

젤타입
동인비의 동인비초 클렌징 오일 젤은 홍삼오일 젤이 물에 닿는 순간 우윳빛의 미세한 거품으로 변해 세한 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각질이나 피지와 같은 피부 노폐물까지 제거하여 미세먼지 나쁨인 요즘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크림 타입
르나드블랑의 스킨 스무스 폼 클렌저는 제주 용암해수 및 엉겅퀴추출물이 함유되어 미세먼지로 지친 피부를 깨끗하고 생기있게 가꿔준다. 부드럽고 크리미한 거품이 피부를 감싸주어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당기지 않게 마무리된다.

 

 

파우더타입(가루타입)
쏘내추럴의 다크 워시 클렌징 파우더는 머드 클레이의 청정효과로 피지 및 노폐물, 미세먼지를 흡착하고, 블랙헤드를 깔끔하게 제거하여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파우더타입의 클렌징이다.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클렌징폼에 섞어 사용하면 강력한 딥 클렌징 효과를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