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쿠션 출시 3주년 감사 이벤트
랑콤, 쿠션 출시 3주년 감사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02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3주년 기념 2+1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스테디셀러 아이템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출시 3주년을 맞아 쿠션 파운데이션 2개 구입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랑콤의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에서 최초로 출시된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국내에 선보인 직후 전 매장에서 품절을 기록하며 꾸준히 화제에 오르는 제품이다. 이 제품의 성공에 힘입어 랑콤은 한국, 일본, 중국, 홍콩 등 아시아 7개국에서 쿠션 파운데이션 부문 판매 1위 브랜드로 선정, 아시아 No.1 쿠션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기도 했다.

랑콤의 쿠션 3주년 감사 이벤트는 쿠션 컴팩트 케이스와 리필 1개로 이루어진 싱글 세트를 2개 구입하면 싱글 세트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2+1 행사로, 현재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제품이 소진될 때까지 한정 수량으로만 진행된다.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는 수분감이 풍부하고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로 이루어져 터치한 듯 안 한 듯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내추럴 커버리지’와 커버력과 지속력, 밀착력이 높아 오랜 시간 답답함 없이 매끄럽고 균일한 피부결을 유지해주는 ‘하이 커버리지’ 2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 타입과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첫 쿠션 제품으로 관심을 받은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가 현재까지도 꾸준히 사랑 받는 이유는 한국 소비자들의 큰 성원의 결과”라며 “이번 쿠션 이벤트를 통해 랑콤의 쿠션 컴팩트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