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 남자를 위한 합리적인 기프트
랩 시리즈, 남자를 위한 합리적인 기프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5.17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밍(BLUEming) 데이 이벤트로 부담 줄인 선물 추천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진행하는 블루밍(BLUEming) 데이 이벤트로 베스트셀러 제품을 하나 구매 시 추가 베스트셀러 정품을 증정한다.

세번째 ‘블루밍(BLUEming) 데이’ 이벤트는 현대 백화점, AK플라자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랩 시리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외선 차단제인 ‘파워 프로텍터 SPF 50 PA+++’ 구매 시 랩 시리즈 베스트 클렌저인 ‘멀티-액션 훼이스 워시’ 정품을 증정한다.

‘파워 프로텍터 SPF 50 PA+++’는 가벼운 로션 타입으로 노화의 원인인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번들거림 없이 신속하게 흡수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멀티-액션 훼이스 워시’ 피부 표면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여 상쾌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순한 각질 제거 알갱이가 더욱 고른 피부결과 투명한 피부 톤으로 가꾸어주며 두 제품 모두 남성들에게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합리적인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랩 시리즈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로 구성된 ‘필수 선케어 세트’, ’그루밍 스타터 세트’, ‘보습 세트’ 그리고 안티에이징 기능의 ‘맥스 프리미엄 세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베스트셀러인 ‘프로 LS 올인원 트리트먼트 로션 디럭스 사이즈를 정가 대비 24% 할인된 가격에 한정 수량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전하는 이와 받는 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더욱 기분 좋은 선물을 위해 5월 한 달 간 시원한 붓 터치가 돋보이는 모던하고 감각적인 블루 기프트 박스에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12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뉴욕 출신 디자이너 겸 사진 작가 피터 글레보(PETER GLEBO)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에코백을 증정하는 등 특별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랩 시리즈 블루밍 데이 이벤트 및 프로모션 소식은 랩 시리즈 백화점 매장과 공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객지원센터(02-3440-277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