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0.9 수분 라인’ 3종 출시
스킨푸드, ‘0.9 수분 라인’ 3종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5.1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수분과 닮은 0.9% 염분도로 편안한 수분 진정 케어
 

스킨푸드가 촉촉하고 편안한 수분 진정 케어 ‘0.9 수분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킨푸드 신제품 ‘0.9 수분 라인’은 아기가 자라는 양수의 염분도, 신체를 유지하는 체내 염분도와 동일한 0.9% 염분이 함유된 피부 친화 수분 라인으로 ‘0.9 수분 페이셜 미스트’, ‘0.9 수분 토너’, ‘0.9 수분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미네랄이 풍부한 안데스 청정 호수염과 빙하수를 함유했고, 라임오일과 세라마이드 등으로 구성된 피부 친화 복합 성분(MOISTPLUS™)을 함유하여 피부에 편안하고 촉촉한 보습감을 공급해준다.

스킨푸드 ‘0.9 수분 페이셜 미스트(16,000 원/300 ml)’는 물같이 가볍고 끈적임 없이 발리면서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에탄올 무첨가 처방의 피부 친화 미스트다. 청량하고 고운 입자의 수분을 공급해주며 300ml 대용량으로 구성되어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스킨푸드 ‘0.9 수분 토너(18,000 원/300 ml)’는 에탄올 무첨가 처방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촉촉하게 스며드는 피부 친화 토너다. 끈적임 없는 가벼운 물 타입으로 화장솜에 적당량을 덜어 피부 결을 따라 닦아내거나 톡톡 두드려 흡수 시키면 부드럽고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줄 수 있다. 넉넉한 용량으로 피부 컨디션에 따라 ‘7 스킨 법’ 용도로도 사용하거나 화장솜에 적셔 수분 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스킨푸드 ‘0.9 수분 크림(20,000 원/100 ml)은 가볍지만 12시간 보습 유지가 가능한 피부 친화 수분 크림이다. 피부에 겉돌지 않고 흡수되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밀착돼 오랫동안 수분감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센스 사용 후 적당량을 덜어 사용하거나 집중 수분이 필요할 때 얇은 화장솜에 수분 크림을 듬뿍 덜어 건조한 부위에 얹어 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자외선 노출 뒤 애프터 케어로도 사용할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0.9 수분 라인’은 가성비는 물론, 피부 친화 수분으로 편안한 진정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며, “다가오는 여름, 가볍고 순하게 마무리되는 기초 케어로 촉촉한 수분 관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