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 출시
에뛰드하우스,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5.25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지속력과 진짜 눈썹 같은 발색 자랑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브라우 틴트 계의 히어로이자 에뛰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 기능을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했다.

5월 새롭게 출시된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는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인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에서 업그레이드 된 브라우 틴트 제품이다. 기존 젤 틴트 대비 자연스러운 컬러와 더욱 강력해진 지속력으로 바르고 떼어내면 시간이 지나도 변함 없이 오랜 시간 눈썹 메이크업이 유지된다.

이번 신제품은 매끄러워진 발림성과 부드럽게 제거되는 마무리감으로 기존보다 쉽고 편한 눈썹 컬러링을 도와준다. 다양한 헤어와 매칭되는 다섯 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시간이 지나면 원래 눈썹 컬러로 돌아와 더욱 자연스러운 브라우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눈썹 모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녹차 추출물, 검은콩 추출물이 함유되어 팩을 한 것 같은 영양감 있는 눈썹과 피부로 가꾸어준다.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와 함께 내 눈썹 모양에 딱 맞게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는 신개념 아이 브라우 가이드 밴드인 ‘마이 뷰티툴 퍼스널 브라우 밴드’도 출시되었다. 기존 브라우 가이드와는 달리 눈썹 위 아래가 나뉘어 있어 자신의 눈썹 사이즈와 크기에 맞게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뿐만 아니라 진짜 내 눈썹 결처럼 한 올 한 올 착색되어 하루 종일 번짐 없는 신개념 마커 틴트 브라우 제품인 ‘청순거짓 눈썹 결 틴트 브라우’도 새롭게 출시되었다. ‘청순거짓 눈썹 결 틴트 브라우’는 섬세한 눈썹 결을 완성할 수 있는 사지창 어플리케이터가 적용되어 자연스럽고 입체적인 눈썹을 연출해주며, 다양한 헤어 컬러와 매칭할 수 있도록 총 네 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되었다. 또한, 유분과 수분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하루 종일 번짐 없는 강력한 지속력까지 갖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