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달, 올리브영 ‘청귤 수분 라인’ 행사
구달, 올리브영 ‘청귤 수분 라인’ 행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7.11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획세트 할인 및 룰렛 행사 등 진행
 

(주)클리오(대표이사 한현옥)의 한국의 좋은 자연을 그대로 담아낸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7월, 8월 올리브영에서 특별한 브랜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일부 지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매거진 <스타일러 by 주부생활>에서 올해의 드럭스토어 베스트 수분 크림 부문 1위를 차지한 ‘구달’의 ‘청귤 수분 크림’을 포함한 청귤 수분 라인 기획 세트를 한달 동안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그리고 해당 제품 구매 시 청귤 수분 크림 미니어처와 물가득 마스크 1매가 포함된 특별 샘플 키트를 추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7월, 8월 각 둘째주와 셋째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전국 50여개 올리브영 매장에서 룰렛 행사를 준비 중이다. 이번 룰렛 행사는 100% 당첨 이벤트로 각 행사일 선착순 300명에게 청귤 수분 크림 정품, 청귤 수분 라인 미니 3종 세트, 청귤 수분 크림 샘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진행 제품 중 특히 ‘청귤 수분 크림’은 촉촉한 젤 타입의 제품으로 피부 깊숙히 가볍게 흡수됨과 동시에 피부 표면은 번들거리지 않고 실키하게 마무리되어 무더운 여름에도 남녀노소 데일리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구달 청귤 수분 크림’은 올리브영 매장 외에도 클럽 클리오 매장, 온라인직영몰(www.clubclio.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