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한 미용 넘어 본질적인 피부 건강 선사
단순한 미용 넘어 본질적인 피부 건강 선사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8.1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트라, ‘2017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 참가
 

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대표 임운섭)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열리는 2017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에 참가한다.

㈜에스트라는 의약학 경험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메디컬뷰티 전문기업으로써, 병의원 유통 채널을 중심으로 남녀노소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에스트라는 이번 행사장에 브랜드 전용 부스를 마련하고 방문객들이 현장에서 제품을 체험해볼수 있도록 주요 라인인 아토베리어, 리제덤RX, 테라크네를 비롯한 전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에스트라는 구매처가 병•의원으로 한정되어 있어 일반 고객들이 접하기 어려운 브랜드인만큼 이번 전시회의 체험코너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전 제품 체험코너 이외에도 부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한 ‘1:1피부고민 상담’, ‘개인별 맞춤 제품추천’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예정되어 있으며, 방문객 전원에게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종 샘플 키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박소연PM은 “다양한 피부 고민들로 소비자들이 겪는 어려움을 보다 가까이에서 듣기 위해 이번 엑스포 참여를 결정했다”라며, “이번 전시와 체험활동이 단순한 미용을 넘어 본질적인 피부의 건강까지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피부과학연구 재단이 주최하는 '2017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는 올해 처음 열리는 정보 및 산업 엑스포로 총 7가지 분야(지성피부, 안티에이징, 흉터케어, 피부건조, 기타 기능성 제품, 두피케어, 안면홍조)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피부과 전문의의 주제별 강연, 1:1 상담, 참가업체 홍보 스테이지 등의 부대활동도 준비되어 있다.

㈜에스트라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주요 계열사로서 의약학 경험을 바탕으로 한 메디컬뷰티 전문기업이다. 에스트라는 병·의원 경로를 기반으로 안티에이징, 더마케어 화장품, 비만, 헤어, 피부의약 등 5개 사업영역을 핵심사업으로 전개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화장품 브랜드 ‘에스트라’, 고함량 HA필러 브랜드 ‘클레비엘’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