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리소닉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 특별프로모션
클라리소닉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 특별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06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온라인 몰 단독으로 푸짐한 사은품 증정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이 피부가 급격히 건조해지는 환절기 탄력 케어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클렌징 마사지 기기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클라리소닉은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의 새로운 컨셉인 ‘탄력알람, 깨어나는 V라인’과 함께 하루 3분 업리프트 탄력 마사지로 여성들이 V라인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와 리바이탈라이징 브러시 2개, 탄력 마사지 헤드 1개로 구성된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 키트’가 20% 할인된 30만 4천원에 제공된다.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는 클렌징 기능뿐만 아니라 피부탄력 개선에 도움이 되는 마사지 기능을 겸비한 신개념 디바이스로, 최근 방송 및 온라인에서 다양한 후기와 함께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인 구매 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품이 증정되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25일(목)까지 클라리소닉 공식 온라인 몰에서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랑콤 레네르지 탄력 4종 키트(랑콤 레네르지 탄력 메모리 젤50ml, 랑콤 레네르지 탄력 에멀전15ml, 랑콤 레네르지 플라즈마 세럼10ml, 랑콤 레네르지 반중력 탄력 크림15ml)와 ‘페디버핑 브러시(3만원대)’가 증정된다.

클라리소닉 브랜드 관계자는 “피부 탄력 케어가 더욱 중요해지는 환절기를 맞아 여성들의 숨어있는 V라인을 깨워줄 아이템을 합리적인 구성으로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여성들이 업리프트 탄력 마사지의 효과를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는 클라리소닉만의 독보적 기술인 ‘소닉탄력음파’ 기술을 이용한 클렌징 마사지 기기다. 소닉탄력음파 기술은 1초당 150회, 3분당 2만7000회의 소닉 음파 마사지 기능과 탄력 주파수가 만나 뛰어난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신개념 트리플 앵글 구조의 탄력 마사지 헤드는 실리콘 재질로 피부의 자극이 없고, 얼굴, 목 데콜테의 모든 굴곡에 밀착돼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 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