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 맞춤형 추석 선물 세트 선보여
랩 시리즈, 맞춤형 추석 선물 세트 선보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1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구성
 

추석을 앞두고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9월 한 달간 남성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추석선물 세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선물 받는 사람의 연령대,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세트 구성으로, 합리적인 선물을 찾는 고객부터 프리미엄 선물을 찾는 고객까지 모두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선물 세트 외에도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 매장 방문만 하더라도 풍성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직장인, 운동남 등 평소 바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남성들에겐 랩 시리즈 ‘올인원 세트’가 제격이다. 한 가지 제품으로 피부 진정, 수분 공급, 손상 개선, 피지 조절 등 남성의 모든 피부 고민 해결을 도와주는 ‘프로 LS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PRO LS All-In-One Face Treatment)’로 구성된다. 38,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활동적인 사회 초년생 남성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세트이며 구매 시 여행용 키트를 함께 제공한다.

전 연령대를 아울러 스마트하게 가꿀 줄 아는 남자라면 랩 시리즈 ‘파란스킨 세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랩 시리즈의 No. 1 제품인 ‘레스큐 워터 로션(Rescue Water Lotion)’과 여행용 2종 키트로 구성되며 49,000원대의 부담을 줄인 가격으로 직장 상사 및 거래처 지인 선물로 반응이 뜨겁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타입의 스킨인 ‘레스큐 워터로션’은 충분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 당김 현상과 건조함을 완화 시켜주고, 세안 후에는 화장솜에 덜어 피부를 닦아주면 수분 충전은 물론 잔여 노폐물과 각질 제거를 도와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

시간의 흐름과 함께 한 줄, 두 줄 늘어가는 주름은 막을 수 없는 법. 오랜만에 다 함께 보는 명절, 센스있게 안티에이징 ‘스킨로션 세트’를 건내보는 건 어떨까. 랩 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제품 2종으로 구성된 세트로, 세안 후 산뜻한 수분 충전과 각질을 제거해주는 ‘레스큐 워터로션’과 가벼운 타입의 안티에이징 에센스 로션인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AGE RESCUE+ Face Lotion) 구성이다. 특히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은 안티에이징 성분인 인삼 추출물을 함유하여 주름을 완화하고 피부의 탄력을 개선시켜 더욱 젊어 보이는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세트는115,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 시 여행용 키트 4종을 추가 증정해 더욱 풍성한 선물이 될 수 있다.

기능성 제품으로 구성된, 보다 체계적인 기능성 스킨 케어를 원하는 그루밍족, 혹은 나를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YOLO족을 위한 선물 세트 또한 마련되어 있다. 랩 시리즈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인 ‘맥스LS’의 ‘매트 로션’과 대용량 샘플로 구성된 ‘프리미엄 로션 세트’이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주는 제품으로 충분한 수분을 부여함과 동시에 과도한 유분을 잡아주어 피부 표면을 매트하게 마무리해준다. 또한 주름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본연의 개선 능력을 강화, 미세한 라인과 주름을 완화시켜 더욱 젊은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남성의 품격을 한 차원 높여줄 프리미엄 로션 세트는 ‘맥스 LS 매트 리뉴얼 로션(MAX LS Matte Renewal Lotion)’과 여행용 대용량 샘플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80,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전하는 이와 받는 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더욱 기분 좋은 선물을 위해 9월 한정 무료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10만원 이상 구매 시 오거나이저 백을 증정하는 등의 풍성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랩 시리즈가 풍성하게 준비한 혜택은 전국 랩 시리즈 직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및 이벤트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객지원센터(02-3440-277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