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달, 유선호와 함께하는 축적보습 실험실 이벤트
구달, 유선호와 함께하는 축적보습 실험실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0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선호 병아리 연구원 황정음 선배의 미션 수행
 

(주)클리오(대표이사 한현옥)의 한국의 좋은 자연을 그대로 담아낸 저자극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브랜드 모델 ‘유선호’의 축적보습 실험실 영상 오픈과 함께 미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9월 21일 오픈 예정인 축적보습 실험실 영상은 병아리 연구원 ‘유선호’가 ‘황정음’ 선배의 미션을 통해 ‘구달 청귤 꿀 보습 크림’의 ‘축적보습’을 측정하는 스토리 영상이다. 해당 영상에서 병아리 연구원 ‘유선호’는 끈적임 테스트, 강력보습 테스트, 축적보습 테스트까지 총 3단계의 실험을 진행한다. 각 미션마다 이벤트 참여자가 병아리 연구원 ‘유선호’를 도와 함께 모든 미션을 완수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미션 완수 및 영상 공유 이벤트 참여시, 추첨5,000명에게는 클럽클리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구달 청귤 꿀 보습 크림’ 10ml 샘플교환권과 100명에게는 ‘구달 청귤 꿀 보습 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15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유선호’가 pick한 ‘구달 청귤 꿀 보습 크림’은 바를수록 보습이 쌓이는 ‘축적보습’ 제품으로 제주 청귤이 수분을 채우고 제주 유채꿀로 마를 틈없는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게다가 성인 여성 21명 대상 실험 결과 ‘축적보습’ 효과로 7일 후 평균 수분함유량 20.2% 증가, 매일 보습력이 더해진다고 답한 응답자가 100%로 KC 피부 임상 연구센터에서 그 효능을 인증 받은 바 있다.

‘구달 청귤 꿀 보습 크림’은 전국의 클럽클리오 매장과 온라인직영몰 (http://www.clubclio.co.kr), 10월부터는 전국 올리브영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