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힐스, 추석선물세트 ‘복주머니 패키지’
퓨어힐스, 추석선물세트 ‘복주머니 패키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28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 추출물 함유
 

자연주의 브랜드 ‘퓨어힐스’에서 금년 추석을 맞이해 병풀추출물과 생녹차잎으로 피부에 진정과 보습을 선사해줄 센텔라 그린티 팩 제품으로 구성된 ‘복주머니패키지’를 출시했다.

추석을 맞아 특별하게 출시되는 퓨어힐스의 ‘복주머니 패키지(대)’에는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 추출물을 65% 함유해 손상된 피부 보호와 청정 녹차 잎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전달하는 워시오프 팩 ‘센텔라 65 그린티 팩’과 함께 캡슐로 휴대가 간편해 샤워 중 혹은 잠들기 전에도 사용이 가능한 ‘센텔라 65 그린티 캡슐팩’ 2개가 포함되어있다. 또한, 센텔라 65 그린티팩 캡슐팩 2개로 구성된 ‘복주머니 패키지(소)’ 패키지 총 2가지 세트로 구성해 소비자가 사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퓨어힐스 센텔라 라인은 민감한 피부에 진정효과를 전달하는 센텔라 아시아티카(병풀) 추출물을 풍부하게 함유해 일상생활과 외부환경으로 지치고, 영양이 손실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식물성 성분으로 보습 및 피부 자극을 완화하고, 생 녹차잎으로 피부의 수분공급과 자극없이 모공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퓨어힐스 ‘복주머니 패키지’는 퓨어힐스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커머스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