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 2017-18 F/W 헤어 컬렉션 제안
르네휘테르 2017-18 F/W 헤어 컬렉션 제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1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렌치 헤어의 쉬크함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보여주는 네 가지 스타일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 &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르네휘테르의 60주년을 맞아 2017-18 F/W 헤어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세련되고 예술적인 르네휘테르의 60년 노하우를 담은 대표적인 제품들과 함께 프렌치 헤어의 쉬크함과 모발 본연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잘 표현해냈다.

 

르네휘테르는 2017-18 F/W 헤어 컬렉션을 위해 네 가지 스타일을 제안했다. 첫 번째 스타일은 가볍게 흩날리면서도 광채와 볼륨감은 잃지 않는 스타일로, 건강하고 힘 있는 모발을 선사하는 ‘토뉘시아’ 라인을 사용해 고도의 기술을 보여준다. 두 번째 “정교한 컬”은 ‘까리떼’ 라인을 사용하여 마치 폭포처럼 떨어지는 것처럼 아름다운 컬을 보여주고, 섬세함과 가벼운 스타일로 부드러우면서도 눈부신 광채를 드러낸다. 세 번째 “수려한 광택” 스타일은 관능적이고 불가사의한 파도가 우리를 머리 끝으로 향하는 신성한 여정으로 이끄는 듯하다. 데일리 윤광 케어를 도와주는 르네휘테르의 ‘루미시아 라인’이 매혹적인 광채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신중한 매력과 완벽한 통제 속에서 고상함과 세련됨 사이의 균형을 지키는 스타일로, 부드럽고 건강한 모발을 위한 르네휘테르의 ‘압솔뤼 케라틴’ 라인을 통해 르네휘테르가 보여주는 우아함의 모험으로 초대 받는다.

 

한편 올해 브랜드 탄생 60주년을 맞이하는 르네휘테르는 프리미엄 두피 모발 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전문적인 진단 서비스 및 컨설팅을 통해 두피와 헤어 고민에 대한 체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르네휘테르의 전 제품은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포함 전국의 주요 백화점 매장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 본점, 센텀시티점, 대전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목동점, 디큐브시티점, 부산점, 판교점, AK Plaza 분당점, 대구 대백프라자점,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시코르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고양점, 신세계 대구점, 부츠 신세계 하남점, 명동점,)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CJ몰, GS샵,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엘롯데, H몰, AK몰), 그리고 PFDC 공식 온라인몰(http://www.dermo-cosmeshop.co.kr)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