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 프래그런스, ‘골데아 더 로만 나이트 팝업스토어’ 오픈
불가리 프래그런스, ‘골데아 더 로만 나이트 팝업스토어’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3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기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5일간 열려
 

프레스티지하고 럭셔리한 주얼리 브랜드의 전통적 가치관을 향기로 담은 불가리 프래그런스가 오는 11월 1일(수)부터 5일(금)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메가아웃 포스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매혹적인 로마의 밤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여성 향수 ‘골데아 더 로만 나이트’의 출시를 맞아 진행하는 불가리 팝업스토어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1층에서 5일간 진행한다. 불가리 프래그런스는 해당 기간 동안 팝업 단독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골데아 더 로만 나이트 향수 구매 시 여행용 미니어처와 체험용 향수 샘플을 증정하며 금액 대에 따라 불가리 파우치, 거울, 미니 스카프 등 아이템을 추가 증정한다. 이 밖에도 SNS 인증 이벤트, 포토 인화 서비스, 세르펜티 보디 페인팅 체험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 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11월 3일(금) 13시부터 배우 강소라와 뷰티 에디터 황민영이 함께하는 미니 토크쇼도 진행한다. 골데아 더 로만 나이트에 대한 스토리와 강소라만의 향수를 즐기는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강소라는 불가리 프래그런스 골데아 더 로만 나이트와 가장 잘 어울리는 한국의 밀레니얼 스타로 선정되어 신제품 런칭 행사와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불가리 프래그런스 ‘골데아 더 로만 나이트’는 대담하고 자유로운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모던한 시프레 플로랄 머스크 계열의 향수이다. 쟈스민, 튜베로즈, 블랙 머스크의 조화가 깊고 관능적인 매력을 한껏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