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미스터 플랜(Mr.PLAN) 마스크’
듀이트리, ‘미스터 플랜(Mr.PLAN)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0.3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친 남성 피부 위한 애프터 쉐이브 타입의 마스크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대표 문시언)가 잦은 면도 및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아 지친 남성 피부를 위한 남성 전용 시트 마스크 ‘미스터 플랜(Mr.PLAN) 마스크’ 2종을 출시한다.

‘듀이트리 미스터 플랜 마스크’는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돕는 ‘미스터 플랜 아쿠아 마스크’와 과다 분비된 피지 컨트롤을 위한 ‘미스터 플랜 오일리스 마스크’ 등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시트의 경우, 셀룰로오스 100% 천연소재인 누드 씰 시트를 적용한 것이 특징. 두께가 0.2mm로 매우 얇아 피부를 투명하게 비추는 누드 씰 시트는 밀착력이 우수하여 피부의 굴곡을 따라 들뜸없이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고, 에센스의 영양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미스터 플랜 아쿠아 마스크(25ml/3,000원)’는 대나무추출물, 소나무잎추출물, 측백나무추출물, 편백나무잎추출물 등의 피톤치드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풍부한 수분감을 채워주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도와준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상쾌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미스터 플랜 오일리스 마스크(25ml/3,000원)’는 특허성분인 안티 세범 P (anti sebum P)를 통한 집중 피지 컨트롤 케어 마스크다. 대왕송잎추출물, 느릅나무뿌리추출물, 달맞이꽃추출물, 갈근추출물 등의 안티 세범 P 성분이 번들거리는 남성 피부를 깨끗하고 보송보송하게 가꾸어 준다.

듀이트리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남성 전용 시트인 ‘미스터 플랜 마스크’ 2종은 지친 남성 피부에 활력 및 수분, 진정 효과를 선사해 면도 후 자극 받은 피부의 애프터 세이브 관리에 효과적인 마스크다”며, “최근 출시한 ‘더 클린 랩 옴므 티트리’ 라인과 함께 사용하면 남성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보다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듀이트리 ‘미스터 플랜 마스크’ 2종은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www.dewytre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