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쇼킹토너 꿀광버전’ 크리스마스 에디션
라벨영, ‘쇼킹토너 꿀광버전’ 크리스마스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10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로션+에센스] 3in1 신개념 멀티 토너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대표 라인 쇼킹토너 제품 중에서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쇼킹토너 꿀광버전’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라벨영의 스테디셀러로도 꼽히는 쇼킹토너 꿀광버전은 쇼킹토너 시리즈 중 두번째 출시된 [스킨+로션+에센스] 3in1 신개념 멀티 토너로 보습에 뛰어난 꿀과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성분을 함유해 수분 가득한 보호막을 씌워 꿀 보습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2014년부터 매해 꾸준히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는 쇼킹토너 꿀광버전은 겨울에도 촉촉하고 당김 없는 피부를 유지시켜 매해 라벨영 기초케어 100만개 이상 최다판매 기록을 경신하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쇼킹토너 꿀광버전의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걸맞게 항상 광채 피부를 유지하는 산타의 비밀을 캐는 루돌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1700년 동안 추운 칼바람을 이겨내고 선물을 배달한 산타의 비밀이 꿀 가득한 쇼킹토너 꿀광버전이었다는 콘셉트로 화장품 용기에도 귀여운 산타 캐릭터가 디자인 됐다.  

라벨영 관계자는 “한겨울에도 촉촉하고 당김 없는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쇼킹토너 꿀광버전은 특히, 라벨영의 초기 출시 제품 중 하나로 애정이 더욱 각별하다”며 “뿐만 아니라 직접 피부로 느낀 효과가 소비자들의 꾸준한 재구매로 이어져 높은 누적판매율을 달성하게 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벨영의 쇼킹토너 시리즈는 스킨+토너+에센스 3in1 신개념 멀티 토너로 바르는 순간 수딩 제형이 물처럼 변해 빠르고 효과적으로 피부에 흡수되는 독특한 토너로 주목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원통에 토너를 담아 보기 드문 대용량과 착한 가격, 뛰어난 제품력에 라벨영만의 독특하고 사랑스러운 콘셉트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