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모발 손상 철벽 방어 ‘헤어방탄크림’
라벨영, 모발 손상 철벽 방어 ‘헤어방탄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30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수분 집중 충전으로 강력 모발 코팅! 신개념 열보호 크림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모발 손상을 막아줄 신개념 헤어케어제품 ‘헤어방탄크림’을 출시했다. 머릿결을 손상시키는 대표적인 원인, 과도한 열과 건조함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이번 신제품은 촉촉한 수분과 풍부한 영양을 부여해 강력한 방탄 코팅막을 만든다. 이 코팅막이 드라이기나 고데기, 아이롱 등으로부터 머릿결을 완벽 보호하고 상한 모발 사이사이를 채워 찰랑이는 윤기를 선사한다.

헤어방탄크림의 수분 충전력과 풍부한 영양의 비결은 [선인장+선인장열매+선인장줄기] 성분을 함유한데 있다. 선인장은 사막의 건조한 기후에서 생존하는 식물로 척박한 땅에서 살아남기 위해 물탱크 같은 뛰어난 수분 저장 능력과 매우 다양한 영양소들을 만들어낸다. 이러한 선인장이 가진 특성이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풍부하게 공급하고 저장해 각종 외부 환경으로 작용하는 건조와 열로부터 모발 건강을 지킨다.

라벨영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뛰어난 열 방패막 역할을 하는 신개념 헤어케어 제품으로 ‘헤어방탄크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수분을 완벽 저장하고 상한 모발도 개선한다”며 “매일 어쩔 수 없이 사용해야하는 헤어스타일링 도구 뿐만 아니라 난방기나 난로 등 일상의 환경에서 만들어지는 건조함과 열감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 헤어방탄크림은 라벨영 홈페이지(www.labelyoung.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