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루브, 대학생 뷰티 마케터 그룹 ‘비프루브 매니아’ 3기 모집
비프루브, 대학생 뷰티 마케터 그룹 ‘비프루브 매니아’ 3기 모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1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프루브와 관련된 뷰티 마케팅 실무 직접 체험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에서 브랜드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그룹 ‘비프루브 매니아’ 3기를 모집한다.

‘비프루브 매니아’는 비프루브와 관련된 뷰티 마케팅 실무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대학생 뷰티 마케터 그룹이다. ‘비프루브 매니아’로 선정되면 신제품 체험과 함께 뷰티 트렌드 분석과 인사이트 도출을 통해 비프루브의 마케팅 프로모션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할 수 있다. 또한 브랜드행사를 비롯해 온라인 콘텐츠 제작, 트렌드 리포트 작성, 뷰티클래스에 참여하여 뷰티 마케터로서의 성장을 위한 폭넓은 경험을 쌓게 된다.

더불어 활동 기간 동안 소정의 팀 활동비와 제품이 지급되며, 매월 우수 활동자로 선정되면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발급된다.

비프루브 브랜드 관계자는 “비프루브 매니아는 뷰티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이 유익하고 다양한 실무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비프루브 매니아’는 뷰티와 마케팅에 관심 있는 20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비프루브 공식 홈페이지(www.vprove.com) 이벤트 게시판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오는 12월 31일까지 신청서를 이메일(ksy@cosmocos.com)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1차 서류 전형, 2차 면접 전형을 통해 선발하며, 최종 합격자들은 2018년 1월부터 5월까지 총 5개월 동안 ‘비프루브 매니아’ 3기로 활동하게 된다.

한편, 고객의 피부 고민을 세심하게 체크(V)하고, 그에 맞는 검증된 답(PROVE)을 제안하는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는 현대인들의 지친 피부를 위해 과학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본인의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알고 적합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전문가와 함께 ‘맞춤형 스킨 케어’ 솔루션을 제공, 세심하고 전문적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라는 점에서 차별성을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