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 김영돈 대표이사, 무역의 날 국무총리표창
웰코스 김영돈 대표이사, 무역의 날 국무총리표창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1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르디아’ 미국 화장품 시장 성공적 진출
 

지난 5일에 개최된 제 54회 무역의 날 행사에서 주식회사 웰코스(이하 웰코스)의 김영돈 대표이사가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

무역의 날은 우리나라가 수출 1억 달러를 처음으로 달성한 1964년, 무역의 균형 발전과 무역입국의 의지를 다지기 위해 제정한 법정기념일이다. 무역의 날에는 수출의 확대 및 질적 고도화, 해외시장개척 등에 공헌한 유공자에 대하여 정부포상 및 수출의 탑을 수여한다.

금년도 행사에서 웰코스의 김영돈 대표이사는 해외시장을 개척하고 수출을 확대함으로써 국가경제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Frudia)’를 미국 화장품 시장에 런칭, 성공적으로 안착시킴으로써 아시아 중심의 K-Beauty를 미 대륙으로 확장시키는데 일조한 것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웰코스 김영돈 대표이사는 “웰코스가 세계 제1의 화장품 시장인 미국에서 자리잡기까지는 웰코스 전 임직원의 노력이있었다. 그렇기에 이번 수상은 웰코스 모든 임직원이 함께 수상한 상인 것과 다름없다. 앞으로도 전 세계에 K-Beauty를 알리는 글로벌 리딩 그룹으로 성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최근 웰코스는 미국 뉴욕의 CVS파마시 타임스퀘어점에 후르디아 입점을 마쳤으며, 지난 1일 올리브영에도 입점하며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 또한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