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렙, 알베르토 몬디와 함께 뷰티트럭 이벤트 성료
프렙, 알베르토 몬디와 함께 뷰티트럭 이벤트 성료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1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years from Italy’ 행사 성황리에 진행
 

100년 전통의 이탈리아 국민 회복케어 크림 브랜드 ‘프렙(PREP)’이 14일 홍대 상상마당 인근에서 국내 올리브영 론칭을 기념해 브랜드 모델 ‘알베르토 몬디’와 함께 하는 ‘100 years from Italy’ 뷰티트럭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프렙 메인 제품인 ‘프렙 더마 프로텍티브 크림’의 효능과 다양한 사용법을 직접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알베르토 몬디’가 행사장을 방문했다. 알베르토 몬디는 팬들과 함께하는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에 이긴 팬들에게 프렙 더마 프로텍티브 크림을 증정하였으며, 밝은 미소와 훈훈한 팬서비스를 보여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오는 19일까지 열리는 행사 기간 중 프렙 뷰티트럭을 방문하면 인스타그램 인증샷, 룰렛 퀴즈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참가자 전원 ‘프렙 더마 프로텍티브 크림’, ‘프렙 덤 오일’ 본품 및 샘플을 받을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홍대 상상마당 앞(15일), ▲삼청동 삼청파출소 인근(16일~17일), ▲이화여대 정문 맞은편(18일), ▲성신여대 수정관 앞(19일)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프렙은 100년 역사를 가진 이탈리아 피부진정 케어 브랜드로 메인 제품인 ‘프렙 더마 프로텍티브 크림’은 붉은 피부, 문제성 피부, 환절기 각질 등 자극 받아 민감하고 성난 피부를 진정, 회복시켜주는 효과가 있는 크림이다. 현재 15개국에 판매 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올리브영과 공식 수입 쇼핑몰 바디콜렉션(www.bodycollection.co.k)에서 판매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