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앤박, 눈의 굴곡을 생각한, ‘트라이앵글 버튼 섀도우’
손앤박, 눈의 굴곡을 생각한, ‘트라이앵글 버튼 섀도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1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금 비율의 삼각형 형태 적용한 스틱 아이섀도우
 

컬러 코스메틱 브랜드 '손앤박(에스앤피 코스메틱 대표 : 김한상)'에서 동양인 눈의 굴곡을 고려한 신개념 ‘트라이앵글 버튼 섀도우(TRIANGLE BUTTON SHADOW)’를 출시 한다고 밝혔다.

‘트라이앵글 버튼 섀도우’는 업계 최초로 황금 비율의 삼각형 형태를 적용한 스틱 아이섀도우로, 아이존 앞 뒤에 도장 찍듯 가볍게 찍고 손으로 블렌딩해주면 순식간에 깊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웨어러블한 다양한 컬러 구성과 각 컬러에 딱 맞는 최적의 텍스처를 결합해 가장 쉬운 방법으로 완벽한 메이크업룩을 완성할 수 있는 신제품으로 맑고 영롱한 컬러감의 ‘쉬머 타입’ 2컬러와 깊이감 있는 눈매를 연출해주는 ‘매트 타입’ 4컬러로 총 6가지 컬러다. 쉬머 타입은 눈두덩 뿐 아니라 애교살에 포인트를 주거나, T존 부위에 발라 하이라이트 효과를 줘 멀티로 활용하고 매트 타입은 콧대, 콧망울, 헤어라인 등에도 사용해 쉐이딩까지 완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호호바 오일을 함유해 발림성이 좋고 자극 없이 눈가에 밀착되고, 세범 컨트롤 파우더를 포함해 크리즈 현상 없이 균일하게 발려 번짐 없이 깔끔한 아이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그리고 용기 하단 버튼을 클릭하면 1회 사용량인 0.1mm씩 내용물이 나와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손앤박 ‘트라이앵글 버튼 섀도우 6종’은 자사몰 선런칭 이후 올리브영 주요 매장과 주요 면세점(롯데, 동화) 등에입점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