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메이크업 광채 선사 ‘쇼킹꿀광메이크업픽서’
라벨영, 메이크업 광채 선사 ‘쇼킹꿀광메이크업픽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19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꿀광 만드는 [꿀추출물+프로폴리스추출물+로얄젤리추출물] 함유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건조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뛰어난 보습으로 푸석한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고 갈라지고 들뜸없이 메이크업을 하루 종일 지속시켜주는 신개념 ‘쇼킹꿀광메이크업픽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특히, 칙칙하고 생기 없는 피부를 깊숙한 곳부터 수분으로 꽉 채워 피부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광채를 자연스럽게 끌어내 준다. 자연 유래 성분인 꿀광 3인방[꿀추출물+프로폴리스추출물+ 로얄젤리추출물]을 함유해 뿌리는 즉시 나만의 꿀광 존을 피워 반짝이는 꿀막을 피부에 씌워 건조한 외부 환경에도 끄떡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킨다.

쇼킹꿀광메이크업픽서는 아침 화장 그대로 저녁까지 산뜻하게 유지시켜 수정 메이크업이 필요 없을 뿐만 아니라 어떤 윤광 보다 빛나는 꿀광을 선사하는 메이크업픽서다. 들뜨고 갈라져 무너지는 겨울 메이크업을 찰떡처럼 피부에 밀착시켜 탱글하고 쫀쫀한 피부를 가꾸고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인다. 미세하고 촘촘한 안개 분사 스프레이가 뭉침 없이 고르게 내용물을 도포시켜 꿀이 가진 특유의 높은 보습 효과를 발휘하지만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

라벨영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꿀광을 극대화하기 위해 정확히 289일 간 연구기획팀에서 공을 들인 제품으로 고정시킨 듯한 픽싱 효과와 뛰어난 보습력은 물론 무엇보다 빛나는 꿀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며 “꿀막이 피부에 수분은 꽉 잡아두고 유해 물질들은 침투를 막아줘 피부건강까지 책임지는 신개념 보습 픽서”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벨영의 쇼킹꿀광메이크업픽서는 라벨영 홈페이지(www.labelyoung.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