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정동산업, 솜솜·트러스터스 4종
(주)정동산업, 솜솜·트러스터스 4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12.2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초 공정무역 인증 마스크팩
 

(주)정동산업에서 세계최초로 공정무역 인증을 받은 마스크팩 4종을 선보인다.

(주)정동산업은 1여년간의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국제 공정무역기구의  인증을 취득하였다.  공정무역은 기존 국제무역의 구조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대안적 접근으로서, 농부들이 공정무역 기준에 따라 인증된 농산물을 판매할 때 더 나은 조건의 무역거래를 보장 받을 수 있게 된다.   그리하여 농부들은 삶을 향상 시키고 미래를 계획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 것이다.   이렇게 공정무역은 소비자들에게 일상의 소비 활동을 통해 빈곤문제를 줄일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자체 브랜드 제품 솜솜 및 트러스터스는 유럽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100% 유기농 순면 원단을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 가능하다. (Oeko-Tex Standard 100) 원단 뿐 아니라 에센스(트러스터스 : TRUSTUS)도 쌀, 보리, 조, 기장 , 콩의 오곡추출물 과 렌틸콩 , 치아씨드, 귀리, 퀴노아, 율무 등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슈퍼푸드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지친 피부의 탄력, 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솜솜(SOMSAOM) 마스크팩에는 방울 양배추와 새싹 추출물 및 치아씨드 바질씨드 아마씨드 성분이 함유되어 외부자극으로 지친피부를 진정시켜주며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이와 함께 10대, 20대  여성들을 위한 과즙팡팡 시리즈 첫 번째로 레몬팡팡, 키위팡팡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솜솜, 트러스터스는 출시 후 국내 내수 유통 및 해외 수출 예정이다. 출시 이전 영국의 수입 유통업체로부터 사전 선 주문을 접수 하였으며, 미국, 독일, 러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의 대형 유통 업체들과 상담중이며, 아마존 영국, 이베이 미국 및 이베이 영국에서 현재 판매중이다.   또한 중국 타오바오 입점을 눈앞에 두고 있다.

국내의 대형 온라인 직영몰 업체와의 협력하에 지마켓, 옥션, 11번가등 온라인 오픈마켓 입점을 상담중이며, 국내의 대형 생협 및 사회적 기업 관련 판매처를 통하여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