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Ladykelly’ 론칭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Ladykelly’ 론칭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12.2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대형 유통사와 공급 계약 체결…국내외 동시 공략
 

기획단계부터 국내시장과 해외시장을 동시에 겨냥한 화장품 글로벌 브랜드 ‘레이디켈리(Ladykelly)’가 론칭되어 화장품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마케팅 유통 전문기업 비트로시스윈(대표 박숙미)에서 국내시장을 물론 필리핀, 미국 등 해외시장을 겨냥해 기획, 개발한 ‘레이디켈리’는 차별화된 원료, 컨셉, 마케팅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론칭 전부터 이미 해외 유수의 대형 유통사들과의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발매와 함께 국내 온/오프라인 시장과 더불어 필리핀, 미국 등 제품을 수출할 예정이다.

특히 핵심이 되는 유통사는 필리핀의 국민기업이라 할 수 있는 머큐리드럭스토어다. 머큐리드럭스토어는 필리핀 내 드럭스토어 점유율 1위의 로컬 유통기업으로 1,650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론칭한 ‘레이디켈리’는 머큐리드럭스토 그룹과의 사전 공급 협의를 통해 제품을 개발했으며 그룹 내 핵심 임원들이 직접 한국을 방문해 제품 컨셉, 생산공장, 연구설비 등을 둘러보고 높은 만족감을 표현하기도 했다.

‘레이디켈리’는 세계 1위 화장품 OEM/ODM 기업인 코스맥스에서 제품을 생산하며 향후 다양한 제품군으로 라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필리핀 내 유통 다변화와 공동사업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비트로시스윈과 머큐리드럭스토어 그룹은 현지법인 ‘Makeltin’을 설립하기도 했다. 또한 2만여개 드럭스토어 회원을 보유한 필리핀 최대 유통업체협회인 ‘Drugstore Association of Philippines’ 창업자의 손자를 CMO로 영입한 상태다.

‘레이디켈리’ 전 라인의 주요 성분은 작약꽃추출물이다. 작약꽃추출물은 미백에 특효가 있을 뿐 아니라 항노화, 항산화,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으며 아름다움의 상징이자 부와 고귀함의 상징으로 알려져 있다.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작약향을 전 제품에 부향했으며 유럽작약추출물을 주원료로 하여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했다.

론칭 후 국내에서는 네이버 등 대형포털사이트와 자사 온라인 등을 통해 제품을 선보였으며 올리브영, 사후면세점, 전문 에스테틱숍 등과 입점 협의 중인 상태다. 또한 전국 대리점도 모집할 계획이다.

또한 연말과 새해를 맞아 레이디켈리 2종과 4종 선물세트를 선보였으며 구매자에게는 플라워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더불어 레이디켈리 CC크림과 클렌징폼 체험단 모집에 나섰다.

박숙미 비트로시스윈 대표는 “철저한 해외시장 조사를 통해 필리핀 등 현지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이에 부합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으며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코스맥스를 통해 제품을 생산했다는 점에서 국내 뿐 아니라 필리핀 등 해외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해외 대형 유통사들과 이미 제품 유통에 대한 여러 협업이 이루어지고 있는 만큼 빠른 시일안에 ‘레이디켈리’를 해외시장과 국내시장에 안착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https://hani5080.blog.me/22116701069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