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판타지,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과 코프로모션
바디판타지,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과 코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2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핑크판타지 칵테일’ 구매 고객에게 바디판타지 제품 증정
 

1초에 1개씩 판매(2013년 미국 PDC사 글로벌 판매 자사 집계 기준 29,000,000units 돌파)되는 USA NO.1 프레그런스 바디케어 브랜드(IRI DATA 미국 여성 매스프레그런스부문 멀티 아울렛 합산 판매량 2015/4/18까지의 52주자료) ‘바디판타지’가 연말을 기념하여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와 함께 코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에서 연말을 기념하여 12월 중순부터 인피니티 풀 바를 통해 ‘핑크판타지 칵테일’을 판매 예정이며, 이 때 ‘핑크판타지 칵테일’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바디판타지 바디스프레이 50ml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에서 12월 23~24일 양일간 ‘핑크판타지’ 컨셉의 풀파티를 진행한다. 이 때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방문 고객들이 직접 바디판타지 제품을 시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인피니티 풀 앞 로비에 바디판타지 시향 존을 설치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바디판타지 시향 존에서 바디판타지 연출물을 들고 사진을 찍어 SNS에 업로드 하는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바디판타지 바디스프레이 50ml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바디판타지 바디스프레이 50ml는 따스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의 머스크향을 선사하는 ‘프레시 화이트 머스크’와 달콤하고 산뜻한 프룻향을 선사하는 ‘핑크 스윗피 판타지’ 2종으로 랜덤 증정 예정이다. 바디판타지 바디스프레이는 사용 시 오랫동안 은은하게 향이 지속되며 휴대가 편리한 작은 용량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사용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12월 연말을 친구 또는 연인과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면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에서 바디판타지의 향기를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행사 내용은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공식 홈페이지(http://www.hiddencliff.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