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2017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맘 부문 2관왕
아토팜, 2017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맘 부문 2관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2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장벽 강화하는 MLE® 기술 적용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2017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맘 크림/젤 부문과 선케어 기타 부문에서 각각 1위에 올라 2관왕을 차지했다.   

국내 1위 화장품 앱인 ‘화장품을 해석하다(이하 ‘화해’)’에서 진행하는 ‘화해 뷰티 어워드’는 소비자들이 직접 남긴 리뷰와 평점 데이터를 바탕으로 하는 100% 소비자 주도형 뷰티 어워드이다. 인위적이고 거짓된 리뷰를 배제하고 공정한 검수 과정을 거쳐 신뢰할 수 있는 화장품 정보를 선별하고 있어 소비자의 신뢰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2관왕을 차지한 ‘아토팜’은 실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국제특허 MLE® 기술이 적용되어 민감한 아기 피부와 임산부의 스킨케어에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베이비&맘 크림/젤 부문 1위를 차지한 ‘아토팜 MLE 크림’은 아토팜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48시간 피부보습을 지속시켜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엄마들의 입소문으로 유명한 ‘MLE 크림’은 실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특허 MLE® 제형이 피부보호막을 형성하여,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피부장벽을 강화시키고 피부 보습 및 보호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국 비영리 환경운동 단체 EWG의 안전도 기준 안전등급 전성분을 사용하였으며 순한 내추럴 오일 향이 적용되었다.

베이비&맘 선케어 기타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된 ‘아토팜 톡톡 페이셜 선팩트’는 영유아들에게 인기 있는 콩순이 캐릭터가 들어있는 얼굴 전용 팩트 타입 선크림이다. 특허 세라마이드가 함유된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 100%의 순한 얼굴 전용 팩트 타입으로 자외선, 바람 등에 노출되는 얼굴 피부를 진정, 보호해준다.

 

1위 제품과 함께 이번에 베이비&맘 로션 부문 2위를 차지한 ‘아토팜 수딩 젤 로션’은 화해 2017년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에서 ‘베이비 & 맘 로션 부분’ 1위를 한 제품이다. 기분 좋은 시원함과 산뜻한 보습으로 답답함과 끈적임이 없는 고수분 젤 타입이며, 쿨링, 진정 효과와 함께 더욱 강력해진 수분 보호막으로 피부를 보호해 준다.

또한, 베이비&맘 임산부 화장품 부문 2위로 선정된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타이트닝 크림’은 임산부의 참기 힘든 건조함과 당김을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보습 보호막과 피부 유연성을 강화해 준다.

아토팜 전 제품은 공식쇼핑몰 네오팜샵(www.neopharmshop.co.kr), 주요 온라인몰, 대형마트,  면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