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으로의 여정’ 그 네번째 이야기
‘자연으로의 여정’ 그 네번째 이야기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12.2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알럽쉐어버터’ 프로모션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22일부터 내달 3일까지 ‘자연으로의 여정’ 네 번째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인 ‘알럽쉐어버터’ 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연으로의 여정_알럽쉐어버터’ 편은 온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SNS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공식인스타그램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매장에 제시하면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먼저, 오프라인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입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1등에게는 ‘쉐어버터 기초 4종’ 정품을, 2등에게는 1,000ml 대용량의 ‘러브미 버블 바디 로션 허브 릴리프’, 3등에게는 ‘쉐어버터 스팀크림’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쉐어버터 핸드크림’과 마스크 시트 등 풍성한 선물을 현장에서 바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알럽쉐어버터’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기간 내 구매한 이벤트 제품 사진을 ‘#알럽쉐어버터’, ‘#자연으로의여정’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LED 조명 화장대(40만원 상당)’를 선물한다.

‘아프리카의 보물’이라고 불리는 시어버터는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전해주는 겨울철 필수 성분이다. 특히 자사 대표 보습 제품인 ‘쉐어버터 스팀크림’은 수분지속 임상 테스트를 통해 48시간 보습 지속력을 인정받았으며, 사회적 브랜드 키뮤(KIMU)와 협업한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