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스이브, 화해&글로우픽 어워드 2관왕
썸머스이브, 화해&글로우픽 어워드 2관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03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청결제 부문 위너 수상 제품력 인정받아
 

45년 전통의 미국 시장 점유율 1위(IRI DATA 미국 여성청결제 부분 전 아울렛 합산 판매량 2016/08/07까지의 52주간 자료)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썸머스이브가 모바일 화장품 종합 정보 플랫폼 인 화해와 글로우픽에서 각각 주최한 2017 뷰티 어워드 내 여성청결제 부문에서 위너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7 화해 뷰티 어워드는 광고가 아닌 500만 사용자가 직접 남긴 리뷰 및 평점 데이터를 바탕으로 연 2회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뷰티 시상식으로, 당해 연도 1월1일~11월 30일까지 누적된 리뷰와 평점 및 랭킹 집계 기준에 의해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선정한 결과이다. 그 중 여성청결제 부문 위너로 썸머스이브 페미닌 워시 모이스처플러스가 선정되어 뛰어난 제품력을 인증받았다.

‘썸머스이브 페미닌 워시 모이스처플러스’는 워시 타입의 순한 데일리 여성청결제로 자연에서 얻은 코코넛의 코코글루코사이드와 해바라기 오일의 글리세릴올리에이트에서 추출한 수용성진정제인 썸머스이브의 독자성분 Lamesoft®가 함유되어 피부를 청결하고 촉촉하게 가꿔주고, 설탕을 발효시켜 얻은 락틱애씨드 성분을 함유하여 여성의 민감한 부위의 피부 밸런스 유지를 도와준다. 또한 미국 피부과&산부인과 테스트를 완료 받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제 7회를 맞이하는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는 2017년 한 해 동안 소비자가 글로우픽에 등록한 약 74만 여 개의 소비자 리뷰와 평점을 바탕으로 한 평가 데이터를 통해 각 카테고리별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하였고, 그 중 여성청결제 부문 위너로 ‘썸머스이브 페미닌 클렌징 와입스’가 선정되어 제품의 신뢰도를 높였다.

‘썸머스이브 페미닌 클렌징 와입스’는 물로 세정할 필요 없는 티슈 타입 휴대용 여성청결제로, 생리 중 파우치에 넣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일회용 낱개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여행 등 외부 활동 시 또는 생리 중에 샤워가 어려워 찝찝함을 느낄 때 사용하면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Neutresse®라는 독자성분 함유로 냄새 케어에 도움을 준다.

썸머스이브는 공신력 있는 화해, 글로우픽 2017 뷰티 어워드를 통해 2관왕을 수상함으로써 믿을 수 있는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로써의 위상을 높이며, 국내 여성청결제 시장을 넓히는데 앞장서고 있다.

한편 썸머스이브는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등 다양한 드럭스토어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