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랩, 전국 GS 왓슨스 193개 매장 프로모션
히든랩, 전국 GS 왓슨스 193개 매장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0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한달 간 전국 193개 왓슨스 매장에서 대규모 브랜딩팩 진행
 

과학적 근거를 통해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 의 더마 브랜드 히든랩(Hddn=lab)이 2018 무술년을 맞아 1월 한달 간 전국 GS 왓슨스 193개 매장에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금번 GS 왓슨스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에서는 히든랩의 대표적인 피부장벽 강화크림 본품과 미니어쳐 에센스, 에코백으로 구성된 스킨세이버 컨센트레이트 세트 (Skin Savior Concentrate)를 3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킨세이버 컨센트레이트는 화장품 후기 어플리케이션인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 유저 288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2주간의 체험 결과 90.6%가 사용 직후 피부 보호막이 형성됨을 느낀 것으로 대답했고, 피부 유해 성분이 0으로 나타나며 추운 겨울 피부 장벽을 강화시킬 수 있는 안전한 보습 크림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그 밖에 홍조를 개선하고 얼굴에 생기를 더해주는 스킨세이버 유스 에센스 본품과 미니어쳐와 에코백이 들어있는 스킨세이버 유스 에센스 세트(Skin Savior Youth Essence),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갓브레스유 밸런싱 토너(God Breath You Balancing Toner), 속보습을 채워주는 갓브레스유 에센스 인 밀크(God Breath You Essence In Milk), 탄탄한 보습막과 속탄력을 더해주는 갓브레스유 크림 플루이드(God Breath You Cream Fluid)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1월 한달 간 히든랩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팀타올, 제품 데코가 가능한 스티커, 마스크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GS 왓슨스는 전국에 193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국내 2위의 헬스&뷰티(H&B) 전문 드럭스토어로 GS 리테일이 홍콩 왓슨스로부터 지분을 100% 확보하면서 국내 1위 드럭스토어인 올리브영(Olive Young)의 뒤를 바짝 쫓고 있다.

히든랩 마케팅 관계자에 따르면 “스킨세이버 컨센트레이트 크림은 지난 10월 런칭 후 화장품 후기 어플인 글로우픽(Glow Pick)에서 3.63점(5.0 만점)을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에서 3.86점(5.0 만점)을 얻는 등 피부 장벽을 지켜주는 이중보습 크림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며, “혹독한 추위로 강력한 보습막과 피부 장벽을 지켜야 할 요즘 전국 GS 왓슨스 매장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통해 히든랩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 에스디생명공학은 자사의 R&D 센터를 기반으로 과학적 근거를 통한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더마코스메틱브랜드 히든랩(hddn=lab)과 함께 약 1억 8천만장의 판매율을 기록한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로 유명한 SNP(에스엔피/爱神菲)를 보유하고 있다. 전세계 23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2017년 3월 코스닥에 상장한 후 여배우 문채원을 모델로 발탁하여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