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블렌더’, 2017 셀프뷰티 어워드 1위 수상
‘뷰티블렌더’, 2017 셀프뷰티 어워드 1위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1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세포라 인기템 메이크업 스펀지 전문 브랜드
 

전 세계 53개국에서 3초에 1개씩(미국 뷰티블렌더 글로벌 판매 자사 Rea.deeming Beauty,Inc 2017/07/21 까지의 집계 결과 기준) 판매되는 메이크업 스펀지계의 강자 ‘뷰티블렌더’가 2017 셀프 뷰티 어워드 메이크업툴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2017 셀프뷰티 어워드는 투표가 자체 사이트에서만 10만 뷰 이상 기록할 만큼 많은 주목을 받았다. 엄정한 집계를 통해 셀프뷰티 독자 & 전문가 & 뷰티크리에이터 & 셀프뷰티가 선택한 최고의 메이크업툴 부문 1위로 ‘뷰티블렌더’의 ‘오리지널 뷰티블렌더’ 스펀지 제품이 선정되었고, 이는 광고가 아닌 실제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한 뷰티어워드로 전문가 평가에서 46%라는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1위의 영광을 차지했다.

뷰티블렌더의 ‘오리지널 뷰티블렌더’는 프라이머, 베이스, 파운데이션, 비비크림 등 베이스 메이크업 시 사용하기 적합한 뷰티블렌더의 대표 스펀지 제품으로, 오픈셀 구조의 가벼운 스펀지의 탄력성이 밀착력을 높이고 쫀쫀한 피부표현에 도움을 준다. 물에 적셔 사용 시 촉촉한 물광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물에 적시지 않고 그대로 사용 시에는 커버력을 높여 밀착력있게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스펀지가 파운데이션을 흡수하지 않아, 사용 시 뭉치거나 들뜨지 않고 적당한 양이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되어 사용이 용이하다.

뷰티블렌더는 미국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8년 연속 위너 1위 수상 경력의 브랜드이자, 미국 세포라에서 인기리에 팔리는 ‘뷰티블렌더’는 2002년 헐리웃 스타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Rea Ann Silva가 개발한 최초의 메이크업 스펀지로 15년째 전세계적인 셀럽&메이크업아티스트, 그리고 메이크업 뷰티 유튜버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뷰티블렌더는 올리브영, 롭스, 시코르, 신세계 백화점, 신라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