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수분관리 기능성 화장품 5종
제이준코스메틱, 수분관리 기능성 화장품 5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1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 물광 스킨케어’ 3종, ‘아이 겔 패치’ 2종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 이진형, 판나)은 피부 상태와 부위 별 피부 고민에 따라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한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인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자사의 인기 제품, 블랙 물광 마스크의 기초 스킨케어 버전인 ‘블랙 물광 스킨케어’ 3종과 ‘아이 겔 패치’ 2종 등 총 5종의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블랙 물광 스킨케어’ 제품은 토너, 에멀전, 크림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토너는 살구 추출물, 산딸기 추출물 등의 함유로 피부 결 정돈과 유수분 밸런스 조절 효과를 더했으며, 에멀전은 베타글루칸 성분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하는 크림은 호호바 성분을 함유해 모공관리 및 체계적인 수분 레이어링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아이 겔 패치’는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그린티 아이 겔 패치, 로젤티 아이 겔 패치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눈가, 미간, 입가 등 국소 부위에 사용 가능한 멀티 패치 제품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컨디셔닝을 부여해 화사한 피부 톤으로 정돈하는 데 도움을 준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신체 리듬에 따라 달라지는 피부에 맞춰 수분 및 영양 공급 등의 체계적인 케어가 가능하도록 고기능성의 기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요즘처럼 찬 바람에 그대로 노출되어 더욱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랙 물광 스킨케어’ 3종 및 ‘아이 겔 패치’ 2종은 제이준코스메틱 직영 매장 및 공식 쇼핑몰, 면세점,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