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프라다(Prada) 향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프라다(Prada) 향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1.3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팜므 프라다 로 & 르옴므 프라다
 

㈜씨이오인터내셔널이 프라다 신제품 향수 런칭을 기념하여 프레스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1월 25일, 청담 프라다 부티크에서 열린 이 행사는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돌아온 라팜므 프라다 로 & 르옴므 프라다 로(La Femme Prada L’eau & L’Homme Prada L’eau) 신제품 향수를 선보입니다”라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프라다는 장인의 숨결을 담은 이탈리아 명품 패션 브랜드로 오늘날 세계 최고의 명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혁신적인 소재와 진귀한 가죽을 선보인 프라다는 매 시즌 탁월한 패션 감각을 향수에 접목하고 특별한 이야기를 담아낸 신제품을 출시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청담 프라다 부티크에는 향수뿐 아니라 프라다 가방, 옷, 신발, 캐비넷 등 다양한 프라다 패션 소품들로 꾸며져 세련된 느낌과 럭셔리한 분위기를 더했다. 프라다 퍼퓸을 공급하는 씨이오인터내셔널 관계자는 “프라다 퍼퓸뿐만 아니란 다양한 패션 소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꾸며, 프라다만의 패션 아이덴티티를 살릴 행사였다”며 “아시아 주요 마켓으로 꼽히는 우리나라에서 새로 발매된 라팜므, 르옴므 프라다 로의 성공적인 발매가 이뤄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날 행사는 프레스, 파워 인플루언서, 프라다 패션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한편, 이번 출시를 앞둔 라팜므 프라다 로와 르옴므 프라다 로는 프라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파스텔 핑크와 라이트 블루의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감성을 표현한 커플 향수다.

여성 향수 라팜므 프라다 로는 프렌지 파니의 플로럴 향이 돋보이며, 남성 향수 르옴므 프라다 로는 파우더리한 아이리스와 풀 향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진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선호하는 남녀에게 추천할 만하다.

주요 백화점 매장, BTY 갤러리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