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레드 이레이징 크림’ 리뉴얼 출시
메디큐브, ‘레드 이레이징 크림’ 리뉴얼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0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1년만에 약 30만개 판매, 선택의 폭 넓혀
 

피부를 연구하는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피부 장벽 강화 크림 ‘레드 이레이징 크림’을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드 이레이징 크림은 출시 1년 만에 약 30만개가 판매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고객의 편의성를 고려해 패키지 디자인과 용량을 새 단장했다.

패키지는 일반 크림보다 쫀쫀한 제형의 특징을 반영해 용기를 스크류 튜브로 리뉴얼하고,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디자인도 새롭게 변경했다. 또한 더 큰 사이즈의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50ml, 100ml 2종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다양화했다. 대용량 사이즈에는 내용물을 끝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전용 튜브 링거 소품를 함께 제공한다.

레드 이레이징 크림은 거칠고 연약해진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피부장벽 강화 크림이다. 특히 과색소침착 개선, 피부 장벽 강화, 민감성 피부, 피부 각질 개선, 미백 및 주름 개선에 대한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겨울철 매서운 찬바람과 각종 미세먼지는 피부 장벽을 무너뜨려 피부를 더욱 예민하게 만든다”며 “메디큐브 ‘레드 이레이징 크림’은 피부 보습막 형성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줘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날씨로 유발된 피부 고민을 위한 맞춤 솔루션 제품”이라고 말했다.

메디큐브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디큐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